본문 바로가기
책친구/짧은 글 긴 생각

인재들이 국가를 떠나는 것은...

by seetop 2008. 8. 13.

 

인재들이 국가를 떠나는 것은 심각한 질병을 앓고 있다는 신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--  게빈 엘리스 <<뉴질랜드헤럴드 편집국장>>

 
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 

비단 국가의 문제가 아니라, 인재가 떠나는 회사는 분명 문제가 있다.

회사는 스스로 그것이 무슨 문제인지 고민해봐야 한다...

댓글